Top 오버워치 강의 Secrets

Wiki Article

설정한 아이디는 나중에 변경할 수 없으니 신중하게 입력해주세요. 변경 전 공유된 블로그/글/모먼트 링크는 연결이 끊길 수 있습니다.

그래서 마구잡이로 날 폄하하는 욕설(그렇게 여자랑 게임을 하고 싶었니 아 진짜 소름이다 깔깔깔...... 등등)을 듣다가

"오버워치 개발팀의 인원들은 개발자로도 뛰어나지만, 사람으로도 정말 좋아요." 대릴이 덧붙였습니다.

네이버 아이디 또는 개인정보가 포함된 문자 사용은 피해주세요. 블로그 도움말에서 아이디 변경 유의사항을 확인해보세요. 나중에 할게요

실제로 그 당시에 게임에서 마이크를 켜면, 뭔가...... 모니터에 대고 혼잣말하는 것 같았음 -_-; 지금 생각해 보면 아무 것 아닌데..ㅠㅠ

- 필요 이상으로 점프를 하는 것보다는 적극적으로 평타를 때려주는 것이 효과적이다.

블로그 시작하기 기본정보 입력 관심분야 선택 이웃 맺기 뒤로가기 버튼

It seems like you were misusing this aspect by going much too speedy. You’ve been temporarily blocked from making use of it.

허허 이렇게 쓰고 보니 참 많은 일들이 있었네. 지금이랑은 다르게 내가 봐도 왜 그 때 이렇게 말 못했나 싶은 것도 있지만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전에 서브힐러로서 프로생활을 하면서 아나로 상대가 방벽 조합이 나왔을때 조금이라도 더 힐밴을 잘 넣기 위해 연구했던 수류탄 '각폭(각류탄)'을 여러분들께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조합은 간단합니다. 상대의 원거리 딜링이 쌔냐, 약하냐를 오버워치 대리 인지하시면 됩니다.

이웃추가 이 블로그  낙서장  카테고리 글 이전 이전 다음 다음

이제 계정 생성이 완료되었으며, 마지막으로 입력한 블리자드 계정(이메일)에 대한 이메일 확인 절차만 남았습니다.

알아두세요! 위 답변은 답변작성자가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작성한 내용입니다. 포인트로 감사할 때 참고해주세요.

Report this wiki page